본문 바로가기
A

짱구는 못말려 동물소환 닌자 배꼽수비대

by 안루디아 2023. 6. 2.

어린이날 보려고 했는데 못봤던 애니가 있었습니다. 석가탄신일 대체 공휴일인 5월29일 월요일에 심심해서 아이와 함께

극장에서 재미나게 보고 왔습니다. 2D더빙으로 자녀와 간단하게 즐기기에 아주 좋은 애니메이션이었습니다.

애니메이션 30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신짱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되는지 볼까요?

 

 

친어머니가 나타났다!!

 

짱구가 5살이 되었습니다. 어느날 정체불명의 여자가 동갑내기인 진구를 데리고 찾아와 "짱구는 저의 친자식입니다. 제가 친엄마입니다." 라고 황당한 발언을 합니다. 당황스러웠지만 늦은 밤이었기에 여자를 재워주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런데 어디선가 나타난 닌자가 집을 습격해 짱구를 납치해 갑니다. 떡잎마을에 남겨진 친구들과 가족들은 닌자들이 사는 곳으로 향하고 세상의 에너지를 지키는 지구의 배꼽이 흔들리기 시작하면서 푸른 별이 사라질 운명에 처하는데요

지구의 배꼽은 지구의 에너지를 지키는 거대한 순금 마개로 이것이 없어지면 지구는 에너지가 모조리 빠져나가 쪼그라들고 자전이 멈춰서 내일이 사라져 버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치요메 가문에서 대대로 내려오는 모노노케 주술로 지켜오고 있었던 것이었다.

그래서 핏줄을 이은 짱구가 임무를 이어받게 되었는데 그 사실을 알지 못하는 짱구의 부모 신형만과 봉미선은 짱구를 구하기 위해 닌자마을로 향하고 거기서 짱구 가족과 진구 가족이 한 팀이 되어 지구의 배꼽을 수비한다.

 

 

믿고 봐도 될까요!!

 

한 번도 시도한 적이 없던 학원물과 미스터리 그리고 추리를 배경으로 진행했는데요. 이번에는 신형만과 봉미선이 짱구의 부모가 아니었다는 서사가 흥미를 키웁니다. 그래도 믿고 볼 수 있는 원인은 하시모토 마사카즈의 존재가 아닐까 싶습니다.

극장판으로 찾아온 짱구는 못말려 영화에서 감독을 맡은 횟수가 5번이나 된다니 연출력은 갖추었다고 보입니다.